본문 바로가기

여행중

[호이안]베트남여행,다낭호이안 올드타운 숙소,자유여행 일정 공유


안녕하세요!
신랑이랑 둘이서 베트남 자유 여행이 시작이 되었어요!
저희 베트남 여행 코스는 호이안부터 다낭 순으로 여행해 볼게요!

베트남 여행 1일 차!
숙소 : 알마니티 호이안 웰니스 리조트 / 1박 8만 원대


베트남 여행 호이안 가볼 곳
도착하자마자 방문했던 호이안에 위치한 식당이에요!
아무런 검색 없이 그냥 메뉴만 보고 들어갔어요!
음...
맛은요... 별로 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호이안에서 먹는 첫 음식 실패했어요 ㅠㅠ
맥주는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


베트남 여행 호이안 가볼 곳
그래도 처음 먹어보는 음식 먹어봐서 맛은 알았으니
그걸로 다행인 걸로 할게요!~


베트남 여행 호이안 가볼 곳
호이안에서 유명한 곳이죠 ~
바로 올드 타운인데요!
첫날은 호이안 올드타운을 여행할 거라
올드타운 근처에 숙소를 잡고 걸어서 10분 거리로
올드타운 걸어 다닐 수 있는 곳으로 숙소를 정했답니다!!
낮에 산책 삼아 올드타운 방문해 봤어요 ~ 역시 밤에 오는 게 더 예뻤던 곳이에요!
호이안이 볼거리들도 엄청 많더라고요 ~

호이안 올드타운 '투본강'


베트남 여행 호이안 가볼 곳
올드타운에서 유명한 강이죠 '투본강'이에요!
저녁이 되면 소원 배를 탈 수 있어요!


베트남여행 호이안 가볼곳
과일 파는 곳이 엄청 많았어요 ~


베트남 여행 호이안 가볼 곳
호이안에 위치한 콩 커피인데요!
콩 커피 유명하다고 해서 올드타운 구경하다가 들어가서 커피 한잔 했어요!
분위기 너무 좋고 인테리어도 너무 예뻤어요!





베트남 여행 호이안 가볼 곳
저희 1박할 숙소인데요!
숙소 : 알마니티 호이안 웰니스 리조트 / 1박 8만 원대
올드타운이랑 가깝고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 좋았던 숙소였어요!
복층 구조로 된 작은 방이고요!
2층에 침대가 있어요!


너무 많이 걸어서 체력 방전 상태예요!


베트남 여행 호이안 가볼 곳
길가에 있는 먹거리예요!
엄청 많이 있더라고요! 하나 먹어 봤습니다!
즉석에서 바로바로 음식 만들어 줘서 신기하게 봤어요!
맛도 맛있어요!


베트남 여행 호이안 가볼 곳
저녁에 되니 올드타운 거리가 등불로 밝아졌어요!
너무 예쁘네요!


베트남여행 호이안 가볼곳
너무 아름답죠?
투본강에 보이는 소원 등도 보이고요~
투본강 건너 야시장 모습도 보이네요!


베트남 여행 호이안 가볼 곳
입구에는 베트남 전통의상도 입어 볼 수 있고 구매할 수 있어요!
금액도 많이 비싸진 않아서 ~ 전통의상 입고 사진도 많이 찍는다고 해요!


베트남 여행 호이안 가볼 곳
소원 배를 타봤어요!
소원을 빌면서 투본강에 흘러 보내면 돼요!
작은 배라 무섭기도 했는데 재미있었어요!
투본강이 깨끗하진 않더라고요~
냄새는 살짝 나긴 해요 ~


베트남 여행 호이안 가볼 곳
예쁜 풍등 너무 많죠?
여기서 사진도 많이 찍더라고요!~
옛날에는 그냥 사진 찍어도 괜찮았는데
코로나 이후 요즘은 사진 찍는데 돈도 내야 된다고 해요 ㅠㅠ
풍등을 사면 공짜로 찍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베트남 여행 호이안 가볼 곳
올드타운 야시장이에요!
올드타운 가시면 야시장 꼭 가보세요 ~
사람 엄청 많고 먹거리고 엄청 많이 있었어요!
간단하게 먹을 수 있게 새우를 꼬치에 끼워서 많이 팔더라고요~
너무 맛있었어요!


베트남 여행 호이안 가볼 곳
엄청 작은 의자에 앉아서 주변 구경도 하면서
신랑이랑 간단하게 맥주 한잔 하기 좋았어요!


베트남여행 호이안 가볼곳
과일 파는 곳도 많아서 망고 한번 구매해 봤어요!
역시 야시장 오니깐 먹기 좋게 컵과일로 판매를 하더라고요!


베트남 여행 호이안 가볼 곳
역시 저녁이 되니 사람도 많고
야경이 너무 예뻤어요!

베트남 여행 호이안 가볼 곳
숙소 돌아와서 룸서비스를 주문했어요!
여기 피자 엄청 맛있어요!
알마니티 호이안 웰니스 리조트 가신다면 룸서비스 꼭 드셔 보세요!
강추합니다!



베트남 여행 호이안 가볼 곳
호이안 포슈아 라는 식당인데요!
아침에 해장으로 먹었던 분짜와 쌀국수인데요!
와... 역시 로컬 식당이 최고인 거 같아요!
이때까지 먹은 쌀국수 중에 최고였던 식당이었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https://hotels.naver.com/item?hotelFileName=hotel%3AAlmanity_Hoi_An_Wellness_Resort&checkIn=2022-10-31&checkOut=2022-11-01&adultCnt=2&includeTax=fal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