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중

청송산소카페-청송백일홍단지,경북가볼곳

안녕하세요 ^^

얼마 전 다녀온 대구경북 청송군 백일홍 단지예요!

지금 현재 백일홍이 만개를 했답니다~

너무 아름다웠던 청송 백일홍 단지 후기 남겨볼게요!

 

 

청송 산소 카페 백일홍 단지는 청송 IC 내리면 멀지 않은곳에 위치해 있어요!

청송IC 입구부터 산소 카페라고 크게 적혀있네요!

사과 모양으로 가는 길 표시되어 있어요 ~

역시 경북 청송 명소인 백일홍 단지네요!

 

 

청송 산소 카페 백일홍 단지는 현재 무료개장을 했어요!

금년도는 무료로 개방해서 백일홍 구경할 수 있으니 얼른 다녀오셔야겠어요!

관람 시간 : 10시~19시 까지입니다.

 

청송사과 축제도 한다고 홍보를 하고 있네요 ~

22년 11월 2일~11월 6일 

 

청송 산소 카페 백일홍 단지 입구에 있는 매표소예요!

관람객 우선 대여도 해주고 있어요!

백일홍 단지는 햇볕이 엄청 뜨거워요! 꼭 우산 대여하셔서 구경하세요~

 

 

청송 산소 카페 백일홍 단지 입구부터 백일홍이 활짝~ 폈어요!

꽃냄새 솔솔 나는 백일홍  꽃 너무 예쁘네요~

추석만 해도 백일홍 꽃이 만개라고 생각했었는데 아니었어요!

9월 말부터 백일홍이 만개했더군요~

 

 

 청송 가볼 곳 청송 산소 카페 백일홍 꽃말부터 알아볼까요?

백일홍 꽃말은 행복 인연이라는 뜻이 있데요~

너무 예쁜 꽃말이네요!

역시 꽃말은 들으면 기분이 더 좋아지는 거 같아요!

 

 

청송 가볼 곳 청송 산소 카페 백일홍 단지 

백일홍이 여러 색깔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보라색 노란색 주황색 빨간색 알록달록 예뻐요~

 

 

청송가볼곳 청송산소카페 백일홍 단지 

높은 곳에서 볼 수 있는 부엉이 전망대도 있어요!

올라갈 땐 힘이 좀 들지만 올라가서 보는 백일홍 전망은 

너무 좋았어요!

선선한 날씨에 너무 상쾌하고 힐링되네요!

 

청송 가볼 곳 청송 산소 카페 백일홍 단지 

곳곳에는 여러 포토존도 설치되어있어서 

인생 사진 찍으시는 분들 엄청 많았고 ~

연인들 친구들과 함께 백일홍 꽃과 사진 한컷 남겨 보시는 건 어떠세요?

 

 

청송 가볼 곳 청송 산소 카페 백일홍 단지 

엄청 넓어요!

다 돌아봤는데 살짝 힘드네요 ㅋㅋㅋㅋㅋ

산이 옆에 바로 있어서 공기는 엄청 좋았습니다!

 

 

청송 가볼 곳 청송 산소 카페 백일홍

길도 잘 만들어져 있어서 어린이 자전거나 유모차도 쉽게 끌고 다닐 수 있었어요!

 

 

청송 가볼 곳 청송 산소 카페 백일홍 단지 

입구 쪽에는 매점도 있어요 ~

커피 한잔 하면서 백일홍 정원 걸어보는 건 어떠세요?

 

청송 가볼 곳 청송 산소 카페 백일홍 정원

꽃은 봐도 봐도 너무 아름다워요~

자연이 주는 큰 선물이네요!

일주일간 쌓인 피로 스트레스 다 풀리는 하루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