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중

경주대릉원-대릉원포토존,황리단길가볼곳

안녕하세요!
경주황리단길 가볼곳중 한곳인 대릉원 이에요!
황리단길 바로 옆에 위치 하고 있어서 꼭 가셔서
포토존에서 사진 찍고 인생사진 남기기로 해요! 😊


경주황리단길 가볼곳 대릉원 이용요금과 운영시간에
대해 알아볼까요?!

-운영시간 : 09시~22시
-요금 : 성일 2000원 / 어린이 1000원


경주황리단길 가볼곳 대릉원 포토존
23기의 신라시대 고분이 모여있는 고분유적지 에요!
푸릇푸릇한 잔디, 나무, 자연이주는 선물 이에요!
고분뷰까지 너무 아름다운 곳이였어요!
그냥 찍어도 사진이 너무 잘나왔어요😁
아무 기대없이 갔지만 너무 힐링 하고 왔어요.


경주황리단길 가볼곳 대릉원 포토존
포토존이에요! 뒷배경이 나무와 고분뷰 막 찍어도
인생사진이 나오네요 ㅎㅎㅎ
정말 2000원에 행복이에요!
트윈룩 입은 커플들도 정말 많더라고요
한가지 팁은 다들 아시겠지만 !
삼각대 꼭 가지고 가시는걸 추천 해요☝🏻😊


경주황리단길 가볼곳 대릉원 포토존
이곳은 대릉원에서 엄청 유명한 포토존이죠!!
평일에 방문했지만 이포토존은 줄이 길었어요.
저희는 삼각대를 못가지고 가서 뒤에 언니한테 부탁했어요! 감사합니다.🙏🏻
살짝 민망하기도 해요 ! 왜냐면 사진찍는걸 앞에서
다보고 있거든요 ! 하하하하하


경주황리단길 가볼곳 대릉원 포토존
비오는 흐린날에 방문 해서 위사진은 필터수정 했어요!
필터수정한게 더 괜찮죠?!
정말 그냥 찍어도 너무 잘나오고 기분좋아지네요!
뒤에 사람들 지나다니기 때문에 사람지나가고 나서
찍길 추천해요! 😊


경주황리단길 가볼곳 대릉원 포토존
트윈룩입고 사실 포즈 연습도 엄청 했는데 ㅋㅋㅋㅋㅋ
결국 같이 찍은사진은 건질게 없어요!😌
한명이 잘나오면 한명이 이상하고 🫠
그래도 괜찮아요! 같이 여행온거에 의미를 두기로 했어요


경주황리단길 가볼곳 대릉원 포토존
마지막은 아빠다리하고 앉아서 사진 찍었어요
이런 사진도 느낌있네요 !
황리단길에서 한복대여도 하더라고요~
한복입고 찍어보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내 찐친과 함께하는 경주황리단길 여행~ 완벽해 😊🥰

 

▼위치▼



#황리단길가볼곳 #경주대릉원 #대릉원포토존
#경주여행 #경주당일치기 #경주 #대릉원요금
#대릉원 #황리단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