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중

해동용궁사-부산기장 가볼곳,자갈치시장 먹부림중

대구에서 부산까지 당일치기로 부모님과함께 여행 왔어요!

부산에서 유명한 해동 용궁사로 출발했어요!

볼거리도 먹거리도 너무 많았던 해동용궁사 였는데요!

뻥 뚫린 바다풍경도 보고 너무 즐거웠어요!

 

 

부산 가볼곳 용궁사 입구에 있는 씨앗 호떡이에요!

맛보고 천천히 걸어가보기로 했어요!

겨울이 되면 먹을수있는 호떡이랑 붕어빵은 최고에요!

 

 

부산 가볼곳 용궁사 도착을 했는데요!

입구에서 부터 볼거리가 엄청 많더라고요~

조금 걷긴 했지만...

볼거리가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걸으면서 산책하는 기분으로 다녀오시면 좋을꺼같아요!

용궁사 도착하니 속시원하게 보이는 바다 너무 아름답네요~

사람도 엄청 많았어요!

 

 

 

부산 가볼곳 용궁사 바다를 배경으로 바라보는 절은 처음이라

신기하기도 하고 볼거리 또한 너무 많았어요!

 

 

부산 가볼곳 용궁사 걷다보면 돌벽쪽에 있는

배를 만지면 아들낳는다는 스님 불상 이에요!

배가 엄청 불룩하게 튀어나와 있더라고요!

저도 그래서 한번 만지고 왔습니다!~ 좋은날이 있길 빌어봅니다! 

 

 

부산 가볼곳 용궁사 다녀온뒤 바로 자갈치 시장으로 향했어요!

당일 부산여행 왔지만 자갈치시장을 빼먹으면 안되겠죠?

자갈치 시장 너무 정감가더라고요!

우선 자리잡고 앉아서 해산물과 대게 주문했어요!

부산왔으니 대선 한번 맛을 봐야겠죠?

 

 

부산 가볼곳 자갈치 시장 대게도 한마리 잡았는데요!

한마리지만 엄청 저렴하게 먹고왔어요!

부산하면 대선 이니 대선도 시켜서 머거 봤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북적북적 술맛이 제대로 였어요~

 

 

부산 가볼곳 자갈치 시장 곰장어집도 엄청 많더라고요!

역시 살아있는 부산 곰장어 너무 맛있었어요!

대구에서 맛봤던 곰장어와는 완전 다르더라고요!

이모님이 보는앞에서 바로 손질해서 양념해서 주시는데

살짝 징그럽기도 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이런 포장마차에서 먹는 곰장어 너무 분위기 있고 좋았어요!

 

 

부산 가볼곳 자갈치 시장 곰장어 너무 맛있어 보이죠?

마지막에 밥도 볶아 먹을수 있구요!

이모님께서 서비스도 엄청 주셔서 너무 잘먹고 잘놀다가 왔어요!

좋은추억 남기고 갑니다.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