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중

[경주]힐튼호텔 트윈룸 후기, 안녕 경주야 키즈카페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급으로 아이랑함께 경주로 향했어요!~

이때만 해도 첫가족여행이기도 했어요!

경주는 가깝기도 했고 경주힐튼호텔에 안녕경주야

키즈카페가 같이 있더라고요!~

호텔안에서 다 이용할수있어서 숙소로 선택 하게 되었어요!

트윈룸 가격또한 10만원 대로 저렴했고요!

침대에 아기 가드까지 설치 해주더라고요! 

역시 힐튼 호텔이야 ~~

 

 

경주여행 힐튼호텔 키즈카페 후기

체크인을 하기위해 로비에 도착을 했어요!

근데 무슨 사람이 왜이렇게 많은건지 ?...

웨이팅이 장난이 아니였어요 ㅠ_ㅠ

 

 

경주여행 힐튼호텔 키즈카페 후기 

거의 45분? 정도는 기다렸던거 같아요 !

카카오톡으로 제 차례를 수시로 확인 하고 기다렸어요!

 

 

경주여행 힐튼호텔 키즈카페 후기 

기다리던 우리 아기님은 잠이 들었어요!

로비에 의자가 많아서 앉아서 대기 할수있어서 천만 다행!

 

 

경주여행 힐튼호텔 키즈카페 후기 

드디어 숙소키를 받고 숙소로 향했어요!

방은 역시나 엄청 깨끗해요!~

경주랜드 뷰라 놀이기구도 보였어요!

바로 옷갈아입고 안녕, 경주야 키즈카페로 향했어요~~

 

안녕, 경주야 이용요금은 !!

어린이 : 일반고객은 30,000원 / 투숙객 15,000원 

어른 : 일반고객은 10,000원 / 투숙객 5,000원 

으로 이용 가능하고 투숙객경우는 50%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수있었어요!

 

운영시간은요~

월요일~금요일 : 10시~20시 

토요일~일요일 : 9시~20시

22년도 휴장일 : 11월8일 / 12월13일 이라고하니 방문시 참고하세요!

 

 

경주여행 힐튼호텔 키즈카페 후기 

다양한 놀이들이 있었어요!

사람도 많이 없어서 엄청 신나게 놀다가 왔어요 ~

 

경주여행 힐튼호텔 키즈카페 후기 

도윤이는 주방놀이를 엄청 좋아하해요!

역시나 힐튼호텔 키즈카페 안녕키즈야 에서도 주방놀이 

그냥 지나칠수 없어요 ! ^^

 

 

경주여행 힐튼호텔 키즈카페 후기 

2층은 보호자의 휴게공간이 있어요!

2층에서는 아이들이 노는모습이 한눈에 보여서 좋았구요!

미숫가루 하나 주문해서 위해서 앉아서 휴식을 좀 취했어요~

 

 

경주여행 힐튼호텔 키즈카페 후기 

저는 현재 ... 체력 방전 상태라 ... 2층에서 휴식을 취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주여행 힐튼호텔 키즈카페 후기 

볼풀장도 엄청 좋아할 나이죠!~

볼풀장에 들어가서 걸어도 보고 넘어지기도 하고

공을 던져도 보고 너무 재미있게 놀더라고요~!

 

 

경주여행 힐튼호텔 키즈카페 후기 

아빠랑 높은 미끄럼틀은 같이 타고 내려왔어요!

조금 위험해 보이긴 하더라고요~

아래는 볼풀장이에요~

아빠가 더 신난거 같네요 ~ ^^;;

 

 

경주여행 힐튼호텔 키즈카페 후기 

점프실력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신이가 났습니다 !~~

 

 

경주여행 힐튼호텔 키즈카페 후기 

직원분들께서 수시로 청소를 하고 있더라고요~

엄청 위생적이고 깨끗해서 제일 좋았어요!

이제 숙소로 가서 밥먹고 우리 씻어볼까?

 

 

경주여행 힐튼호텔 키즈카페 후기 

뒤에 경주월드 보이시나요?

저녁되니 경주월드도 예쁘네요 !~~

작은 조각케익에 불없이 초만 한번 꼽아 보았어요~

 

 

경주여행 힐튼호텔 키즈카페 후기 

신랑도 체력이 방전 되었어요!

호텔이불 너무 좋아요!

잠도 잘오고 베게 너무 편했어요~

 

 

경주여행 힐튼호텔 키즈카페 후기 

저녁은 룸서비스를 시켰어요!

치킨+맥주 세트가 있더라고요!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경주여행 힐튼호텔 키즈카페 후기 

다음날 체크아웃하면서 로비에서 한컷~~

너무 신난거 같네 울도윤이 ~~

다음에 우리 또 행복한 추억 만들러 오자 !^^

 

▼위치▼